인스타그램은 어떻게 커머스가 되어가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아이플래닛 작성일20-03-25 09:26 조회1,448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bit.ly/2Jf0PC0? 1274회 연결
본문
인스타그램은 머리 아픈 정보성 컨텐츠들 없이 ‘일상’과 ‘관심 주제’를 공유해 관계를 형성해나가는 SNS로서의 본질적 기능에 충실했습니다.
(중략)
사람은 누구나 공통 관심사를 공유하면서 관계 형성을 하고 이 때 마음이 열리는 것 아니겠어요?
이웃 강아지가 좋은 거 먹으니까 나도 사주고 싶고, 이웃 언니 신상이 예뻐 보이니 나도 사고 싶죠.
인스타그램의 단순하고 명확한 플랫폼 성격과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유저 그룹의 상호 유대감은
별다른 거리낌 없이 <우리끼리만 아는 잇템>을 소개하고 소비하기에 적합했다고 보입니다.
관련기사 ( https://bit.ly/2Jf0PC0?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