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스레드 체험단으로 새로운 활로를 찾다: 성공적인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략
제목: 인플루언서 마케팅, 스레드 체험단으로 새로운 활로를 찾다: 성공적인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략 내용: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아이플래닛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환경이 급변하면서, 새로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스레드는 텍스트 기반의 간결함과 빠른 확산력으로 주목받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새로운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레드 체험단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