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은 가장 전통적인 입소문 마케팅 입니다.
소비자의 87%는 매장 방문 전 리뷰를 찾아본다는걸 아시나요?
블로그 체험단으로 잠재고객에게 확실한 브랜딩을 해보세요.

블로그 체험단
왜 해야 할까요
플레이스 : 블로그 리뷰는 플레이스 노출 순위에 영향을 줍니다
비용 효율성 : 전통 광고의 1/100 비용, 그 이상의 효과
소비자 신뢰도 : 93%의 소비자는 광고보다 리뷰에 더 큰 영향을 받습니다
지속적 효과 : 체험단의 리뷰광고는 반영구적으로 지속됩니다.
아직 네이버 플레이스에 리뷰가 쌓이지 않았나요?
주변의 인기 매장 리뷰와 비교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