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스타그램 체험단은 비주얼을 중시하는 20~30세대의 감성을 사로잡는 비주얼 특화 마케팅 채널로,
특히 패션, 뷰티, 식품,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소비자 의사결정의 핵심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댓글, 저장, 공유 등 다양한 상호작용으로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가 올린 매력적인 콘텐츠는 광고주의 상품페이지 등 홍보용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비주얼로 소통하는 MZ세대.
인스타그램 체험단으로 사로잡으세요


화장품, 가방, 의류, 악세사리 등
뷰티 연관 최적화 채널


인플루언서의 팔로워를 통해 자연
스러운 2차, 3차 확산과 브랜딩

인스타그램 체험단
왜 해야 할까요
소비자의 83%는 브랜드 자체 메세지보다 제 3자의 추천을 더 신뢰합니다.
인스타그램 체험단은 실제 인플루언서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녹여내어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다가갑니다.
유아이플래닛은 인스타그램 플랫폼 초기부터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주도해왔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효율을 만들어드리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