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000명도 OK! 인스타그램 체험단, 이제 유아이플래닛으로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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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레드 마케팅, 동네 가게의 숨겨진 보물지도 안녕하세요, 10년간 SNS 마케팅을 진행해온 유아이플래닛 입니다. 오늘은 우리 동네 식당,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들께 스레드라는 새로운 마케팅 바람이 왜 중요한지, 그 속 숨겨진 이야기와 활용법을 풀어볼까 합니다. 스레드, 왜 동네 가게의 심장이 되어야 할까요? 진심이 통하는 소통의 장, 가슴과 가슴이 만나는 공간 스레드는 화려한 영상보다 진심 어린 글자가 빛나는
인스타그램 릴스로 브랜드에 날개를! 체험단 마케팅의 숨겨진 파워 – 유아이플래닛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소통 방식도 계속해서 새롭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현대 소비자들이 짧고 임팩트 있는 콘텐츠에 열광하면서, 짧은 형태의 영상 콘텐츠가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죠. 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것이 바로 인스타그램 릴스입니다. 많은 광고주분들이 이런 트렌드를 알아채고 릴스를 활용한 홍보
바로 ‘스레드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메타(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회사)에서 출시한 스레드(Threads)는 출시 5일 만에 1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스레드 마케팅 체험단. 이번엔 늦지 마세요. 지금이 골든타임입니다. 기회를 잡으세요 요즘 광고주분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질문! “스레드에서도 체험단 해야 해요?” “지금 들어가도 늦지 않을까요?” 이런 고민들 많이 하시죠? 오늘은 현장에서 직접 뛰며 느낀 ‘진짜’ 스레드 체험단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볼게요. 왜 ‘지금’ 스레드 체험단을 시작해야 할까? 🏆 초기 진입자의 황금기, 놓치면 후회해요! 솔직히 말해서 스레드는 지금